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43

1. 배송은 언제 되나요?


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됩니다.

당일 출고의 경우, 

오전 10시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

이후 주문 건은 익일자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금요일의 경우,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그다음 주의 월요일에 출고 도와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2. 선물 포장 가능한가요?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품질 유지를 위해 주문하신 양말과는 개별 포장이 원칙이나,

패키지 안에 양말을 넣어 출고 하기를 원하신다면 배송메시지란에 '양말 포장 요청'을 기입해 주시면 확인하여 포장 후 출고해드립니다.


3. 오배송 또는 누락되었습니다.



오배송 또는 상품 누락의 경우 모든 운송비는 저희가 부담하오니,

Q&A 게시판 혹은 고객상담 센터 (070-4028-1867)로 전화 주신다면 추가 출고를 위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4. 취소/교환/환불 하고싶어요.


취소 : 상품 출고 이전의 취소 건은 담당자 확인 후 배송 전에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배송 중' 상태에서의 취소는 불가능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 7일 이내로 배송 오류 및 불량과 같은 판매자 책임으로 교환 또는 취소할 경우 모든 배송비는 아이헤이트먼데이에서 부담하며, 단순 변심 및 옵션 변경과 같은 사유는 고객 부담(교환 배송비 7,000원/환불 배송비 3,500원)으로 교환 또는 취소 가능합니다.


5. 배송지/옵션 변경하고 싶어요.



발송되는 주문 건의 주문 배송지, 상품 옵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최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서 고객상담 센터 (070-4028-1867)로 전화 주신다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6.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 시 1,000점의 적립금을 적립해드리며, 5,000점 이상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7. 재입고 및 품절 관련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품이 품절일 경우에는 판매 가능한 재고 수량이 없습니다.

 재입고 예정은 불확실하여 미리 안내드리기가 어려우며, 재입고가 되었을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